티스토리 뷰
즐거운 휴일 보내고 계신 건가요? 오늘은 일요일인데 일요일도 다 지나갔네요. 이젠 다시 내일부터는 월요일이더라고요ㅜ 오늘 남은 시간 더바쁘게 놀아야겠네요^^ 이번에도 뺴먹지 않고 안내를 해드리는데요. 우연히 오늘은 케이윌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를 들어보았습니다.
이번에는 노래를 한곡 추천을 해드릴까 해요. 제가 정말 좋아하고있는 가수분이에요. 바로 케이윌씨의 노래인데요. 워낙에 음색도 뛰어나고 노래도 너무 잘하시죠 2005년도에 가수로 데뷔를 하셨네요.
가수에게 가이드곡을 해주는 가수로 정식 정식 활동을 하다가 연속극 OST를 계기로 가수로 데뷔하게 되셨다고 하죠. 오늘 들어볼 노래는 케이윌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라는 노래를 들어보도록할겁니다.
이곡은 정말 케이윌씨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게 해주는 노래이랍니다. 저또한 정말 좋아하고 있는 노래에요. 가슴 시린 가사와 멜로디가 정말 슬프게 하게되는데요. 슬픈 노래 들어보고 싶을때는 K.will노래이랍니다^^
케이윌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정말 가사도 슬퍼요. 감상 하고 있다보면 약간 가슴도 시리고 먹먹하기도 한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인데요. 오늘은 여러분들도 준비를 해본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LIVE로 들어보기를 해보시기바랍니다. 가사도 같이 나오니 가사를 보시며 들어보기 해보시면서 훨씬더 좋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