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월드 홈페이지에서 통화 내역을 조회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통화내역 조회 신청'을 해야 합니다. 통화 내역 조회는 최근 7개월간의 발신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번호는 *로 가려지게 됩니다. 통화 발신 내역만 조회 가능하며, 통화 수신 내역은 조회할 수 없습니다. 통화 내역 조회를 하기 위해서는 T월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my T' 메뉴에서 '통화 내역'을 선택해주세요.

 

통화 내역 조회 신청 방법

  1. 팩스로 신청서 작성하여 제출하거나,
  2. SK텔레콤 지점/대리점을 방문하여 필요 서류를 제출하면 됩니다.

 

주의 사항

  • 외국인 고객은 대리인이 신청할 수 없습니다.
  • 법인 및 공공기관 고객은 통화 내역 조회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통화 내역 조회를 위해서는 본인인증 및 안내 문자(SMS) 발송이 필요합니다.

 

임대폰 신청 방법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을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임대폰은 택배로 받을 수 있으며, 임대폰 신청은 재고에 따라 택배 신청 가능 여부가 달라집니다. 본인확인이 어려운 경우, SK텔레콤 지점을 방문하여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임대폰 신청 시에는 택배로 받거나 방문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타 사항

  • 분실한 3G 휴대폰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분실신고된 휴대폰으로는 기기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휴대폰 결제 이용한도 변경 및 제한은 모바일 T world에서 설정할 수 있으며, 휴대폰 결제 이용 한도 변경은 월 1회만 가능합니다.

 

링크 바로가기